본문 바로가기

내 이야기/밥먹고왔어요~

다시 찾은 화곡역 메가박스 근처 닭갈비집 무한계도

안녕하세요~

저번주에 제가 다녀왔다고 말씀드렸던

화곡역 메가박스 근처(맞은편) 닭갈비집 무한계도

2차 포스팅을 하려해요~


음식집이라는게 단순히 그냥 한번 가고 마는게 아니라

갈때마다 변화가 있다면 알려드려야 하는거자나요?~


이번에 갔을때 변한점이 뭔지,

어떤게 좋았고, 어떤게 안좋았는지

제가 경험한대로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12월 26일 방문한 이후로 어제 새로 방문을 했는데요~

저녁 7시쯤에 갔지만 자리는 넉넉했기 때문에

여유있게 먹을 수 있었답니다!


우선 가장 중요한 닭갈비의 맛!

맛이나 향이나 크게 변한건 없는거같구요

처음 딱 고기를 굽고 먹으려고 했을때

윽? 닭비린내? 이랬는데

아마 그건 제 착각이였던것 같아요!

먹는데 아무 지장 없었답니다!


다음으로는 서비스!

서비스는 음... 이번엔 꽝이였다고 느껴지네요

물론 알바생 남녀 두분이랑

숯불 지펴서 저희쪽에 가져다 주시는 분이나

굉장히 친절했어요~

불판 몇번 튕겼다고

갑자기 불판에 불이 붙어가지고..

모든 알바분들이랑 카운터 보시는 사장님?

이랑 다 오셔서 처리도 해주시고~

(2번이나...)

여기까지는 서비스도 굉장히 좋았어요~




그러나..!!

저번주에 제가 포스팅 한거나

위 사진의 아랫쪽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오픈프로모션에 대한 서비스는..

제로였어요..

가게 앞에 배너도 위 사진처럼 

프로모션에 대한 배너가 버젓이 세워져 있고,

테이블 위에도 오픈 프로모션 관련한 책자가 아직도 있길래

(참고로 제가 저번주에 갔던 식당이고, 개업한지 보름이 조금 넘은걸로 알고 있습니다.)




카운터 보시던 여자분이 사장님인지 몰라도

제가 "저번주 와서 포스팅 했는데

이거 프로모션 아직도 진행중인거에요?"라고 여쭤봤는데

(참고로 가게 입구 배너에 각종 sns 관련 이미지가 다 걸려있습니다.)

갑자기 표정 돌변..

"이 프로모션 이제 접을거에요 그리고 사진만 되요~"

제가 "사진만 된다는건 무슨 말씀이세요? 블로그 포스팅은 안되요?"

"아니요 그.. 사진만 되요~"

제가 "네?"

"페이스북 같은거요~ 포스팅 오늘 하셨어요? 오늘 하신거에 대해서만 드리는데~"

...


할말을 잃었습니다..

그냥 주기 싫으면 주기 싫다고 하시지..

옆에 있던 친구가

화나서 자기가 오늘 그냥 페북에 올리겠다고 하는거

말리고선..

그냥 장사가 생각한것보다 안되시는구나 라고 생각했어요


따지고보면 저도 처음 저번주에 갔을때

도토리 묵사발 주셔가지고

맛있어서 먹을라고

간판에도 그렇고 책자고 그대로 있길래

여쭤본건데

말을 비꼬시는건지... 뭔지..

차라리 지금 끝났다고 하시면

그냥 돈 주고 사먹으려고 했는데

이도저도 아니고 말이 너무 기분이 나빴네요..


차라리 구체적인 날짜라도 적어놓으시지

프로모션 끝났으면 사전에 얘기를 해주시든지

간판이나 책자를 교환하시던지..

너무 어이없고 화나고 해서

그냥 가려다가..

어쨌거나 맛있는 닭갈비 싸게 많이 먹을 수 있으니까

잘~ 먹구 왔네요^^




저번주에는 불판 안갈아줄까 겁먹은것도 있었어서

벙찌고 있었는데

오셔서 먼저 불판도 갈아주고 하시더라구요~

이거 갈아두 되는거구나 해서 ㅋㅋ

불판 좀 갈고 깔끔하게, 맛있게 먹구 왔습니다!


또 저번주 대비 하고싶은 말은

저번주에도 포스팅 했었지만

새로생겼던 음식집은 대부분 테이블이 엄청 깨끗한데

시간이 지날수록 눅눅하거나, 찐득거리거나, 잘 안닦는 경우가 있다고 했는데

이번에는 테이블에 앉자마자 얼룩도 있고

누가 물 쏟은게 다 안닦이고 남아있고 해서

조금은 안타까웠습니다 ㅠ


그래도 맛은 변하지 않고 정말 맛있게 먹은거 같구요~

그냥 가게가 오래오래 장사해서

맛있는 닭갈비 많이 먹게 해주셨으면 좋겠어요~


추가적으로 이번에는 사이드 메뉴중에

'날치알 주먹밥'도 시켜봤는데

저는 호였지만 나머지 친구들은

불호가 더 많았어요 ㅠ


이거는 밥이 땡기지만 밋밋한 밥은 싫다! 하시는 분들께

한번 드셔보시면 괜찮을거같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전체적인 총 평은

맛이 변하진 않고 여전히 맛있으며,

서비스가 소홀한것은 아니지만

부분적으로 조금 마음에 안들었다.


언제까지나 제 개인적인 평가이기 때문에

100% 신뢰하진 마시구

화곡역 메가박스 근처 맛집들 검색하셔서

여러개 보시구 판단하셔서 맛있는 식사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