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이야기/밥먹고왔어요~

화곡역 메가박스 근처 맛집 무한계도 괜찮은 무한리필 닭갈비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제밤에 일끝나고 닭갈비가 너무 먹고싶어서

회사 근처에서 닭갈비집을 찾다가

우연히 새로 오픈한 닭갈비 무한리필집에 갔다왔거든요~

이름은 '무한계도'

무한궤도라는 말이 생각나는데

닭 계자를 써서 그냥 뭐 끝없이 닭을 먹어라?

이런정도의 의미라고 생각해요~


화곡역 근처에 있긴 한데

말로 설명하기는 애매하고

쉽게 그냥

메가박스 맞은편 왼쪽에 위치해있다고 생각하시면 되요!






인테리어는 평범한 고깃집인데

기본이 벽돌로 되어있고

하얀색과 초록색으로 포인트를 주었더라구요~

급하게 들어가느라

매장 입구 사진을 못찍었는데

검은색 간판에 유리로 되어있는 집이랍니다!






회사를 좀 일찍 끝내고 간 탓에

아직은 손님이 별로 없었지만

먹고 나올때쯤에는 완전 바글바글해서

역시 가게는 오픈의 힘이 대단하구나 하고 느꼈어요ㅋㅋ








기본 테이블 사진인데요~

뭐 크게 특별하달것 까지는 없었지만

그래도 매우 깔끔했어요!

제가 여러 식당을 많이 다녀봤지만

항상 아쉬웠던 부분이 오래된 가게는

테이블이 지저분하거나.. 끈적거리는 느낌이 많거나

냄새가 나는 경우가 많아서

더욱 새로 생긴 음식집을 찾아다니는 경향이 있는데

그런의미에서 합격!!






이제 본격적으로 밑반찬들이 나오기 시작했는데

여기는 그냥 들어오면서 점원분이 몇분이세요?

묻고는 바로 00인상이요~

이렇게 얘기가 되고

바로 준비해주고 식사 시작이더라구요~



저희도 2인이서 가가지고

2인상이요~ 이렇게 말씀하시고는

밑반찬 가져오신 점원분이 메인 닭갈비는 따로 나오는게 아니라

셀프 바에서 드시고 싶으신 만큼 드시면 된다고 해서

바로 출동!!






가격표를 보면 크게 메리트가 있는건 아닌데

음료수가 천원..

요즘 음료수 2천원 받는곳이 너무 많이 생겨가지고

안타까웠는데

제가 맨날 오토바이만 타고다니다 보니까

술도 못마시고 해서

음료수만 마시는데 완전 다행이라고 생각했어요 ㅋㅋ

그리고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도토리 묵사발을 공짜로 주는데

냉면이 없어서 아쉽던 찰나에

다행인 소식이였답니다~






뭐 오픈 프로모션이라고 페이스북에 홍보 해주면 서비스로 이것저것 준다는데

패스하고~ 보통 숯불닭갈비 주는 집은 점원분이 처음부터 끝까지 구워주는 경우가 많은데

여기는 알아서 구워먹어라~ 약간 이런??..

그래도 나름 친절하게 굽는 방법까지 써놓으셔서.. 다행이였네요!






숯불이 등장하고!

기본적으로 셀프 바에 닭갈비는 간장양념과 매콤한 양념의 닭갈비가 있는데요~

처음은 무난하게 간장양념으로~

아! 그리고 여기는 양념이 총 3가지가 있어요!

갈릭딥핑소스랑 바베큐소스랑 쌈장!

매번 쌈장이랑 매콤한 소스만 먹다가

갈릭딥핑? 이러면서 신기해서 먹어봤는데

이거 강추!!

조금 느끼하긴 한데 굉장히 맛있답니다~~






간장이 거의 다 구워지고~

양념을 하나 올리고 먹기 시작했는데

오!

오!

오!!!!

무한리필이라서 크게 기대 안했는데

보통 숯불 닭갈비집만큼 괜찮은 맛이였어요!

비리거나 상한맛 일절 없구

굳굳!!

이런 초심 끝까지 이어가셨으면 좋겠다고 생각하고 또 생각했네요!~






간장을 순식간에 해치우고

본격적으로 매콤한 닭갈비 시식!

오오!!

오오오!!!

오오오오오!!!!!

이게 더 존맛!

간장이 깔끔하고 닭맛을 살려주는 맛이라면

이거는 말그대로 닭갈비맛!

저는 갠적으로 빨간 닭갈비 추천이요~






이렇게 순식간에... 닭갈비 10대정도를.. 해치우고서 보니

불판이 생각보다 너무 까매지고

탄것도 굉장히 많이 묻었는데

위에 굽는 사진 아래쪽에

탄게 있어도 기름이 자글자글하면

절대 탄게 들러붙지 않는다는 설명에서

불판은 어지간하면 안바꿔주겠구나 해서 먹긴 먹었는데

먹을땐 맛있었는데

불판보니까 약간 좀 찜짐한 부분도 있었어요ㅠ..

그래도 나름 맛있게 먹고

셀프 바에 떡갈비가 있길래 그것도 하나 구워먹었는데


이건 그냥... soso

그냥 떡과 갈비의 맛?


그래도 총평은 나름 괜찮고 저렴하고 맛있게

양껏 먹을 수 있는곳이였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