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이야기/그냥 일상

필리핀 면세점에서 사온 LAKAN

안녕하세요~


이번 일상글은 좀 무난하게

제가 저번에 다녀온 필리핀 여행 관련해서 쓰려고 해요~

사진을 업로드 하려고 하니까

전부 핸드폰 사진이라서 길쭉길쭉하고

이상해서 제가 필리핀 다녀온 사진은 다음에 조정좀 해서 올리구

오늘은 간단하게 필리핀 면세점에서 사온 LAKAN이라는 술에 대해서 써보려구요!




제가 필리핀 여행가면서 술을 2개 사왔는데 하나는 바로 부모님 드려가지고..

뭔지 까먹어버렸네요 ㅠㅠ

LAKAN이라는 술은 제가 저희 회사에 기증한 술인데요~

'LAKAN'이라는걸 인터넷에 쳐보니까

음.. 자세히 알기는 어렵지만

아마 필리핀 일대를 지배했던 사람 중 하나였던것 같아요~




이 술은 제가 기증하면서 같이 먹자고 해가지고

워크샵 갈때마다 제가 사정상 빠져서 아직 개봉은 못했는데요 ㅠ

이번에 워크샵 갈때에는 꼭 저도 가고 이 술도 챙겨가서 한번 마셔보려고 해요!!




모양은 보드카같은데 자세히.. 이게 무슨 술인지는...

필리핀에서 만든 술이고 필리핀 면세점에서만 파는것 같았어요!!

필리핀 술은 대체로 저희 소주보다 쓴것들이 많은것 같았는데..

이 술은 맛이 어떨지 궁금하네요^^!




제가 사진을... 워낙 못찍고...

핸드폰이 갤럭시라서 길쭉길쭉 오이처럼 나오기는 하는데!

사진은.. 점차 나아질거에요..

원래 블로그같은것도 안하고, 셀카도 거의 안찍는 편이라서

어떻게 사진을 찍어야 이쁘게 나오는지 잘 몰라서.. ㅠ

차츰 배워나가야겠지요...




이 술에 여러 모습과 내부 사진까지 다 찍었는데

실물로 보면 굉장히 이쁘장하고 멋스럽게 생겼는데..

사진이... 흠.. 핸드폰을 바꿔야겠네요..

허허허...

다음에는 필리핀 갔던 사진들을 좀 보정하고 해서

이쁘게 일상 사진을 또 올리도록 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