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tip/어플리케이션과 후기

쇼핑몰 앱 뭐가좋을까? 추천리스트로 살펴보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앱 관련한 글 중에서도

쇼핑몰 관련한 글입니다.


요즘은 일반 매장도 매장이지만

많은 매장들이 밀집해있는

쇼핑몰 형태가

방문도 편하고

많은 메이커나 제품들도

접할 수 있어서 

자주 찾게 되잖아요?


그래서 야심차게 준비한

쇼핑몰 앱 추천리스트입니다.


본 리스트는 구글 플레이에

검색시에 나온 추천리스트를

토대로 작성했으며,

간단한 앱 설명 이미지를

첨부해

보다 많은 사람들이

보기 편하도록 구성했습니다!




쇼핑 몰 앱을 검색했을 때

나온 어플리케이션으로는

'지그재그'

다양한 순위의 인터넷 쇼핑몰들이

나오고



실시간으로 핫트렌드인 의류제품까지

나오고 있네요~




두번째로는

'스타일썸'

이 역시 인기있는

인터넷 쇼핑몰들과

각종 트렌드 의상들을 통해

추천리스트에 떴네요~



패션 큐레이션 서비스라고

홍보하면서

각종 카테고리를 통해

여성의류 쇼핑의 장점을 잘 살려

강조하고 있네요




세번째는

'스타일센스'

이 곳은

인기랭킹과 더불어

맞춤필터와

즐겨찾기 해 놓은

쇼핑몰의 신상알림등을

강조하고있네요




그 다음으로는

많은 분들이 이미 다 알고계신

'쿠팡'과 '위메프'

뭐 말하지 않아도 다들

알고계시겠죠??



대표적인 쇼핑 앱으로

많은분들이 이용하고 계시고

특가 서비스나

빠른 배송을 장점으로

강조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마지막

구글 플레이 추천 쇼핑몰 앱은

남자분들을 위한

'옷잘남'이 나왔네요~

기존 여성의류 쇼핑몰앱들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는

구성으로

남자분들을 위한

쇼핑앱이랍니다.



이렇게 다양한

쇼핑몰 앱을 살펴봤는데요

제가 훑어본 결과

평점이나 리뷰 자체도

나쁘지 않은 정도로

괜찮은 어플리케이션들이였습니다.


하지만 꼭 본인이

꼼곰하게 훑어보면서

본인에게 어울리는

앱을 설치하셔서

이용하시는게

가장 바람직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