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tip/어플리케이션과 후기

2017년 7월 셋째주 앱스토어 순위표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번주 금요일에는 제가 일이 생겨서 ㅠ

오늘 올리게됬습니다.!!


2017년 7월 셋째주

앱스토어 순위표입니다.


저번과 마찬가지로

앱스토어에 나와있는대로

인기앱~최고매출(게임)까지

총 6가지 순위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첫 번째

인기 앱 순위입니다.


1위는 마이 오아시스 - 힐링되는 하늘섬 키우기

2위는 레고 퀘스트앤콜렉트

3위는 마피아 리벤지

4위는 킹오브 아발론: 이정재 게임

5위는 드릴 키우기

6위는 네이버

둘째주와는 인기앱이 많이 다르지만

드릴 키우기는 여전히 남아있네요!



저도 드릴 키우기 앱을

해봤는데, 화면 터치만 하면

알아서 드릴이 땅을 파는 간편 조작때문에

시간 때우기에는

제격이더라구요~~




두 번째로

인기 유료 앱 순위입니다.


1위는 아이필터 PRO - 블루라이트 차단

2위는 QR 코드 리더기 PRO

3위는 용사는 진행중 어드밴스드

4위는 마인크래프트 Minecraft: Pocket Ed

5위는 Pool Break Pro(풀 브레이크 프로) - 3D 당구와 스누커

6위는 Zombie Raid: Survival(좀비 레이드: 서바이벌)

이 되겠습니다.



전체적으로 한주마다 많은 변동이 있네요~




세 번째로

최고 매출 - 앱 순위입니다.


1위는 리니지 M

2위는 리니지2 레볼루션

3위는 소녀전선

4위는 리니지M(12)

5위는 모두의 마블

6위는 카카오톡

이 차지했습니다.


독특하게 최고매출앱은 지난주와 비슷하네요!




네 번째로

인기 게임 앱 순위입니다.

이번 인기 게임 순위는

첫 번째 인기 앱 순위와 똑같네요!



그만큼 국내 사용자들이

앱스토어를 통해 게임을 많이 즐기기 때문이겠죠~




다섯 번째로

인기 유료 게임 순위입니다.


1위는 용사는 진행중 어드밴스드

2위는 마인크래프트 Minecraft: Pocket Ed

3위는 Pool Break Pro(풀 브레이크 프로) - 3D 당구와 스누커

4위는 Zombie Raid: Survival(좀비 레이드: 서바이벌)

5위는 The Firm(더 펌)

6위는 Game Studio Tycoon 2(게임 스튜디오 타이쿤 2)

이 차지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최고 매출 - 게임 앱 순위입니다.


1위부터 5위까지는 최고매출 앱 순위와 똑같지만

마지막 6위가 카카오톡이 아닌

FIFA ONLINE 3 M by EA SPORTS가 차지했네요~


많은 변동을 보인 것 같으면서도

게임 관련 앱들은

순위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모습이네요~

천천히 살펴보시면서

재밌을만한 게임 즐기시구요!

이번주에 또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