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국내여행지

국내여행 1탄 제주도 가족여행기 볼거리편 #1

국내여행 1탄 제주도 가족여행기 볼거리편입니다~



제가 태어나서 제주도를 딱 두번가봤는데

하필 여름에만 가봐가지고..

좀 더 다양한 사진은 제공을 못해드리지만

그래도 최선을 다해서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게 아마 제가 출발할때로 기억해요~

완전 새벽에 출발해서

너무 어둑어둑했던걸로..

비행기에서 남들은 잘만 찍던데

저는 왜 이럴까요...

출발한지 얼마 안되서였구

이제 드디어 두근두근 제주도 출발!!






제주도 공항에 도착해서는 일전에 갔을때보다

약간 한산한 느낌이였어요~

공항 내부는 크게 덥지도 않고 여유있게 패스~






이번 1편에서는 해변 위주로 사진을 올리고

그 다음편부터는 본격적인 관광지를 올릴 계획인데요!

하나 아쉬운점은.. 제가 모든 해변을 다 기억하는게 아니라서..

죄송하지만 사진 위주로..

게다가 날씨가 너무 변덕져서 ㅠㅠ

이래저래 말이 아니였어요 ㅠ

여러분들도 꼭 날씨 유의하시구요!

그나마 다행인거는

제주도 해변들이 제가 가본곳은 전부 물이 맑아요!

흐릿하고 비가 왔음에도 불구하고

너무나도 맑은 물때문에 들어가고 싶었지만..

아쉽게 당일치기라서.. 들어가지를 못했네요 ㅠㅠ






여기는 일반 해변이라기보다는

해수욕장으로

여름철에 사람들이 엄청나게 찾는 명소인데

저는 평일날 간거라서 사람들이 많진 않았어요!



멀리서보면 그냥 평범하지만

여기도 역시나 물이 엄청 맑고

가족단위로 여행오시는 분들이 꽤나 많았답니다!






원래 여름철 피서로 해변을 자주가는 편인데

항상 갈때마다

너무나도 지저분한.. 모습에

항상 실망하곤 했는데

제가 갔을때 해변들은

너무너무 깨끗하고 쓰레기도 거의 없어서

기분좋게 구경할 수 있었답니다!






날씨가 좋으면 투명하거나 푸른빛을 많이 띄는데

사진에서도 보다시피..

날씨가 많이 흐려서 짙은 에메랄드빛을 많이 띄네요!

그래도 해변도 이쁘고 바위들도 완전 쌔까만게 너무 운치있어서

부모님들은 가는 해변마다 넋을 놓고 구경하시더라구요~







이제 집에 가기 전에 어둑어둑할때 찍은 사진인데

느낌있죠??

누군가가 사진찍을때에는 수평을 잘 맞추라고 한 기억이 나서

그렇게 찍으려고도 많이 하는데 아직은 사진찍을때 항상 부족한 느낌이네요 ㅠ






이건 번외로..

다른 곳들을 보면 대부분 돌을 이쁘게 쌓아놓은곳들이 많은데..

여긴..

혹시 관광객분들은 아니겠죠...??

자연재해일거라고 생각합니다..

안타까운 마음에 한 컷..!



제가 모든 해변을 다 기억하는게 아니라서

조금은 두서없이 포스팅 한 느낌이 있긴 한데

양해 부탁드리구요 ㅠ


추가적으로 제가 개인적으로 기억하는 곳 중에 가장 아름다운 해변은

세화 해수욕장, 곽지가물 해수욕장

여기는 정말정말 강추강추!!

특히나 곽지가물은 물이 너무나도 깨끗하고

보는 운치도 어마어마 하답니다~



미처 제가 포스팅으로 보여드릴 순 없었지만 ㅠㅠ

제주도 가족여행으로 놀러가시는 분들이나 커플분들은 좋은 추억 만드실 수 있을 거에요!!



제주도 사진이 너무 방대하게 이것저것 있어서

최대한 관광지별로 나눠서 포스팅을 하려하구요!


다음 포스팅은 주상절리로 할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