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필리핀

필리핀 막탄 샹그릴라리조트 3박5일 여행 후기 #3

드디어 필리핀 여행 후기 3부 마지막이네요ㅠ

어떤 사진을 올릴까 고민을 많이 했는데

제가 정한 주제는 호핑투어!!


필리핀에 놀러가서 호핑한번 안하면

완전 후회한다는 사실!


처음으로 갔던 해외여행인 필리핀에서

어떻게 놀아야 할지, 무엇을 해야할지,

고민이 많으셨을텐데요~




제 개인적인 경우에는

어딜가든 그냥 책보거나 누워있거나

바람쐬고, 좋은공기 마시고~

약간 아재느낌 충만한데요..


친구 추천으로 예약하게됬던

호핑투어라는 서비스를 알고서는

도전! 이러면서 바로 예약을 했었답니다~





솔직하게.. 호핑이 무슨뜻인지는 여행가기 전이나

여행갔다와서나 모르는 사실이지만..

(찾아봐도 뭔뜻인지..)

그래도 요약해드리자면

각종 레져스포츠 패키지?



이렇게 생각하시면 이해하시기 편하실거에요~




우선 호핑을 예약하려면

인터넷에 검색해보시면 각 지역별로 호핑투어를 주최하는 곳들이 굉장히 많아요~

차근차근보시면서 어떤식으로 진행하고싶은지 체크해서

출발 날짜와 시간을 정해서 예약하고 송금하면 끝!




제가 신청했던 호핑투어는 대충 이런식이였는데요

● 내가 있는 리조트 픽업!

● 패러새일링(유료입니다.ㅠㅠ)

● 바다까지 데려가서 보트타고 출발~

● 중간쯤 가서 스노쿨링

● 섬에 있는 식당에서 밥한끼!

● 또 바다 중간쯤에서 스노쿨링

● 섬에서 인생샷!

● 마사지(유료입니다.ㅠㅠ)

● 내가 있는 리조트까지 바래다주고 끝!


저는 패러새일링과 마사지를 추가로 예약해서

추가 비용이 더 들었구요 ㅠ

가격은 일정금액은 선금으로 이체 하구

나머지는 현지에서 필리핀 돈으로 주는 시스템인데

이거 생각보다 비싸요! 제가 기억하기로 둘이서 20 이상 들었던 걸로 기억하네요ㅠ




패러새일링과 스노쿨링을 하고 너무 배고팠던 찰나에

밥먹으러 섬으러 가서 운치있는 식사시간~

각종 해산물들이 나오는데

이거는 개인별로 현지 가이드가 붙는데

손수 다 까줍니다ㅋㅋ

그리고.. 깐 음식 가져가서 밥퍼다가 밥먹는데..

조금 안쓰러웠어요 ㅠㅠ




제가 호핑하면서 현지가이드로 붙었던 분이

죠빈이라는 사람인데 ㅋㅋ

이사람 말고도 가이드분들 전부 다 짱웃기구요 ㅋㅋㅋ

한국말 엄청 잘해요~

뭐 죠빈 말로는 아내도 있고 자식이 3명인가 있다는데..

제 친구는 필리핀 가이드가 하는말 전부 다 믿지 말라 하더라구요!

참고하시구요~




이게 밥먹고 스노쿨링 하고서 갔던 섬인데요~

대체로 산호가 날카로운 곳들이 많아서

꼭! 신발 신고 가셔야해요~

저는 샹그릴라리조트에서 제공하는

하얀색 쪼리!! 이거 신고 갔는데

처음 가실때 공짜인지 돈 내야하는지 고민하지 마시구

공짜구 가져가도 되는거니까

부담없이 사용하셔두 되요!




그나저나 배경이나 날씨나 엄청나죠?

서두에 말씀드렸듯이

제가 원래 가만히 누워서 쉬는거 좋아하는 스타일인데

호핑 한번 경험해보니까

이건 꼭!! 다시가면 꼭 또 하고싶은 느낌이 팍팍 들었답니다~




이건 제가 유료서비스로 돈 추가로 더내고 했던 패러새일링~

엄청 신기하고 재밌어요~

높이높이 계속 올라가서 보는

필리핀 바다는 정말 장관! 최고입니다!

아래쪽 보시면 물이 검푸른데

그만큼 깊다는 거자나요? 그래서 조금 무섭긴 했는데

무서운것보다 좋은게 한가득!


아! 그리고 추가적으로

개인별 현지가이드들도 우리 핸드폰달라고 해서 사진도 많이 찍어주지만

외에도 카메라 들고다니면서

찍어주시는 분들도 많아요~

그렇게 찍어준 사진은 호핑투어 주최하는 홈페이지에서

별도로 운영하는 웹하드를 통해서 받아보실 수 있답니다~


정말정말 재밌고 후회없는 선택!

필리핀 물가 대비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크게 엄청 비싼것두 아니구

하루종일 놀 수 있는 거라고 생각하시면

나쁘지 않은 금액이니까

신중하게 고려하셔서 결정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